공공뉴스=정진영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크로스 플레이 플랫폼 ‘퍼플(PURPLE)’이 신규 기능을 추가하고 브랜드를 리뉴얼한다.엔씨는 오는 20일 ‘당신의 플레이, 퍼플에서(UNLEASH YOUR PLAY, PURPLE)’라는 캐치프레이즈(Catchphrase)와 함께 퍼플을 새단장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용자는 20일부터 ‘퍼플 스토어(PURPLE Store)’, ‘월렛(Wallet)’, ‘퍼플 라운지(PURPLE Lounge)’ 등의 신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퍼플 스토어’에서는 퍼플이 지원
공공뉴스=이민경 기자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홍삼 브랜드 정관장’에서 ‘글로벌 건강식품 솔루션 브랜드 정관장’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KGC인삼공사는 국내와 해외에서 각기 사용되던 정관장 브랜드를 ‘JUNG KWAN JANG’으로 변경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로고, 제품 패키지 등의 디자인이 변경되며 ‘글로벌 건강식품 솔루션 브랜드’로 재탄생한다.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을 영문 ‘JUNG KWAN JANG’으로 통일해 전 세계 공통으로
[공공뉴스=정혜진 기자] 아이스크림 명가 빙그레가 자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끌레도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빙그레 끌레도르는 지난 2005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돼 지난해까지 약 2500억원의 누적 매출을 올려 국내 대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자리 잡았다. 끌레도르라는 브랜드명은 프랑스어로 ‘황금열쇠’를 뜻한다.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하게 맛보도록 하는 ‘열쇠’와 같은 역할을 하는 제품이 되겠다는 의미다.빙그레는 올해 끌레도르